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Q.배송완료 상태로 확인되나, 실제 물건을 수령하지 못했어요.

아트뮤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A.

출고건은 모두 배송사에서 배송 진행을 드리고 있다보니, 정확한 물건 위치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온라인 조회시에 확인되시는 담당기사님 연락처로


위치 확인을 부탁드리며, 담당기사님과 확인해보신 후 택배사 과실에 의한 분실일 경우 배송사 분실접수 조치 가능합니다.


추가적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당사고객센터 TEL:02-2602-8831로 연락주시면 상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